홈페이지

차량용 운전 보조 용품

Car Jump Starter

강력한 배터리 점프 스타터

자동차 배터리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필립스 Jump Starter JS3210은 방전된 배터리를 위한 비상 생명줄입니다. 강력한 리튬 배터리는 12V 차량, 최대 4.0L 가스 및 3.0L 디젤 엔진*1을 즉시 시동합니다. 또한 편리한 3-모드 토치와 USB 포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모든 혜택 보기
LUMJS3210X1/40 |

이 제품을 다음에서 구매

더 많은 소매점 보기

자동차 배터리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방전된 자동차 배터리를 즉시 점프 스타트

  • 포괄적인 안전 기능
  • 오래 가는 디자인
  • 과열 방지
  • 다기능 여행용 도구

최대 4.0L 가솔린 및 3.0L 디젤 엔진까지 쉽게 시동*1

필립스 JS3210 Jump Starter는 방전율이 높은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를 이용해 600A의 피크 전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도 즉시 시동을 걸 수 있어 예기치 못한 순간에 시동이 걸리지 않아 차량이 멈추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충전할 경우 방전된 배터리를 20회 시동할 수 있습니다.*2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이동 및 보관 용이

강력하지만 컴팩트한 필립스 Jump Starter는 사용자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장치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므로 차량에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합니다.

사용자 보호를 위한 8가지 안전 기능으로 안전한 사용

필립스 JS3210은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8가지 안전 기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안전 기능은 장치 또는 차량 배터리의 과충전을 방지합니다. 또한 차량 시동이 걸리면 역충전이 불가능합니다. 클램프를 잘못된 단자에 부착하거나 실수로 클램프를 서로 연결해도 보호됩니다. 과도한 전압 또는 전류 방전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또한 온도가 과도하게 높아지면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이 장치는 운전자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차량과 운전자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장치입니다.

듀얼 온도 센서로 과열로부터 장치 보호

충전 장치용 USB 포트 2개 및 3모드 LED 토치

내충격성 및 내화성 하우징 디자인

1회 충전으로 대기 모드에서 최대 2.5년 동안 사용 가능*4

차량용 표준에 따라 제조

부식 방지 클램프로 배터리와의 원활한 접촉 보장

기술 사양
  • 제품 설명

    작동 온도

    -20°C ~ 55°C

    LED 손전등 모드

    SOS, 스포트라이트, 스트로브

    배터리 상태 표시등

    LED

    충격 저항

    1미터

    라이프 써클

    1,000개 써클

    점프 케이블 길이

    40cm

  • 전기적 특성

    전원

    3.7V/9,900mAH

    배터리 충전 시간

    4.5h  시간

    배터리 용량

    9900  mAh

    배터리 유형

    리튬 이온 배터리

    USB 출력

    5V/1A,5V/2.4A

    USB 입력

    C형 5V, 2A

    점프 스타트 포트

    CP3500 12V

    시작 전류

    250A

    피크 전류

    600A

    자체 소비량

    <20μA

  • *1 제품이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최대 가솔린 4.0L까지 12V 차량 엔진의 시동 기능을 모니터링합니다. 테스트는 차량 배터리 연결을 제거한 상태에서 25℃/50RH의 자체 실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배터리 수명과 극 표면의 산화물 층 두께가 시동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2 제품이 완전히 충전된 2.4T 12V 차량의 점프 스타트 양을 모니터링합니다. 테스트는 차량 배터리 연결을 제거한 상태에서 25℃/50RH의 자체 실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배터리 수명과 극 표면의 산화물 층 두께가 시동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3 테스트는 환경온도 25℃/50RH의 자체 실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낙하 높이는 1.0M로 설정하고 낙하 바닥면은 시멘트 바닥, 제품의 모서리 4면과 6면을 각각 따로 떨어뜨리며 낙하 횟수는 각 1회입니다.
  • * 4 테스트는 25℃/50RH의 자체 실험실에서 배터리 및 PCB 소비량을 모니터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론적으로 최대 대기 시간은 2.7년입니다. 온도와 습도가 다를 경우 대기 시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과 극 표면의 산화물 층 두께가 시동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